안 드 리 아dn 8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분석 및 설계 프로세스 및 요구 사항

출시 시간:2022-06-23 23:33:40 사용자 게시:717HP127443542 페이지 뷰:434

핵심 팁:안 드 리 아, 시리즈 & mdash;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.구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(대체 GBT - 안 드 리 아고압 수사 류 절단 (전문 수 절단: 상해 신 미)모델 & md

시리즈 & mdash;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.

구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(대체 GBT -

안 드 리 아고압 수사 류 절단 (전문 수 절단: 상해 신 미)

모델 & mdash;자주 사용 하 는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은 보통 - 라 고도 부른다.%Cr,%Ni.

애 너 크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 강관,안 드 리 아스 테 인 리 스 강관 중량, 양질 의 탄소 구조 강관 합금 구조 관, 합금 강관, 베어링 강관, 스 테 인 리 스 강관 과 귀중 한 금속 을 절약 하고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기 위 한 이중 금속 복합 관, 도금 층 과 코팅 관 등 으로 나 뉜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종류 가 다양 하고 용도 가 다 르 며 그 기술 요구 가 각각 다 르 고 생산 도 다르다.현재 생산 된 강관 외경 범위 . & mdash; mm, 벽 두께 범위 . ~ mm.그 특징 을 구분 하기 위해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품질 보장 을 전문 적 으로 제공 합 니 다.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신 구 고객 이 문의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. 보통 다음 과 같은 강관 에 따라 분류 합 니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고정 구 에 용접 을 설치 할 때 안쪽 의 통 기 는 비교적 어렵 고, 어떤 쪽 은 봉쇄 하기 쉬 우 며, 이러한 상황 에서 수용 성 종이 + 패 널 로 막 을 수 있다. 즉, 통기 가 잘 되 고, 좋 은 쪽 은 패 널 로 막 으 며, 통기 가 잘 되 지 않 으 며, 패 널 의 한쪽 은 물 용성 종이 로 막 을 수 있 으 며,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포 로 용접 선 을 붙 여 막 을 수 있다 (표 참조)..


안 드 리 아dn 8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분석 및 설계 프로세스 및 요구 사항



공정 에 서 는 항상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수정 간 의 부식 을 방지 하 는 것 을 사용한다. 즉,안 드 리 아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카드 압, 강 중의 탄 소 를 낮 추고 강 중의 합 탄 량 을 균형 상태 에서 오 씨 의 포화 용해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. 즉, 인장 시험, 충격 시험, 확장 시험, 경도 시험, 금상 시험, 만곡 시험, 무 손실 探 伤 (와류 探 伤, X 광 探 伤 과 초음파 探 伤 포함).

스 테 인 리 스 강, 예 를 들 어 CrNi 분 의 (즉 .% C), 녹 슬 지 않 는 C & le;.% 예 를 들 어 CrNi 초 저 탄소 C & le;.% 예 를 들 어 CrNiMo.

관리 하 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원가 = 실 후 를 이 후 로 나 누 어 들 어 온 가격 + 운임 + 가공 비 롤 보드 가격 을 평판 가격 으로 전환 = 롤 가격 실 후 이 후 + 개평 비 평판 가격 을 롤 보드 가격 으로 전환

여 년 동안 건축 가 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여 원가 효율 이 좋 은 건축물 을 지어 왔 다. 기 존의 많은 건축물 들 은 이러한 선택의 정확성 을 충분히 설명 했다. 어떤 것들 은 매우 감상 적 이다. 예 를 들 어 뉴욕 시의 Chrysler 빌딩 등 이다. 그러나 많은 다른 응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역할 은 그다지 사람들의 주목 을 끌 지 못 하지만 건축물 의 미학 과 성능 이다.한편 으로 는 중요 한 역할 을 한다.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다른 같은 두께 의 금속 재료 보다 내 마모 성과 내 압 흔적 성 을 가지 기 때문에 인구 유 동량 이 많은 곳 에서 인 도 를 건설 할 때 설계 자의 최 우선 재료 이다.

황,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.


안 드 리 아dn 8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분석 및 설계 프로세스 및 요구 사항



응용 분야: 까다 로 운 해저 환경의 파이프 용 보일러 식 제품 설명: 초 (초) 임계 기 는 발전 설비 의 현대화 와 에너지 절약 과 배출 감소 의 기초 이다.초 (초) 임계 보일러 의 중요 한 압력 을 받 는 부품 중에서 작업 온도 가 높 고 작업 환경 이 열악한 부품 은 과열기 와 재 열기 이다.이전에 중국 국내 에서 사용 한 이런 재 료 는 모두 외국 에서 수 입 했 는데 국제 적 으로 개의 철 강 재료 제조 업 체 만 능력 이 유한 했다. 이런 재 료 는 부족 한 부분 이 비교적 크 고 수입 가격 이 비 싸 며 구 매 하기 어렵 고 공급 이 수 요 를 따 르 지 못 해 중국 초 임계 보일러 의 생산 과 전기 에너지 의 발전 에 심각 한 영향 을 주 었 다.중국 은 현재 발전소 보일러 용 관 에 대한 수요 가 약 만 톤 안팎 이 고 초 (초) 임계 발전 기술 이 계속 높 아 지면 서 수 요 량 이 점점 확대 되 고 있다.국내 몇 개의 대형 기업 들 이 대량의 인력,안 드 리 아2015 년 스 테 인 리 스 강판 가격, 생산 에 힘 쓰 고 상당 한 성 과 를 거 두 었 다.한편, 국가의 전력 사업 발전 에 자신의 공헌 을 했 고 기업 에 상당 한 경제적 이익 을 가 져 왔 다.

입찰 공 고 를 하 다.CE--“냉 성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구조 부품 디자인 규범 & rdquo;NiDI 와 Euro Inox 가 공동으로 출판 한 & ldquo;구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디자인 매 뉴 얼 & rdquo;사용 수명 이 길 고 완전 성 이 좋 은 건축 용 구조물 의 설 계 를 간소화 했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는 화학, 식품 의약, 제지, 석유, 원자력 등 공업 과 건축, 주방 기구, 식기, 차량, 가전제품 의 각종 부품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는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롤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롤 로 나 뉜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(볼 륨) 판 특성: 표면 이 아름 답 고 사용 가능성 이 다양 하 다.부식 방지 성능 이 좋다;일반 강철 보다 오래 간다;내식 성 이 좋다.내 고온 산화 및 강도 가 높 기 때문에 화재 에 저항 할 수 있다.소성 이 좋 고 용접 성능 이 좋다.우수한 녹 슬 지 않 고 부식 방지 성능, 비교적 좋 은 수정 간 부식 방지 성능 과 좋 은 가공 성능 을 가지 고 있다.

설비 제조 와 수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톤 이상 을 소모 합 니 다. 이런 업 계 는 주로 위생 또는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합 니 다. 수입 SUS, L 로 제 작 된 위생 이음매 없 는 관 을 사용 하여 식품, 생물 제약 분야 의 각종 매체 의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습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장점 과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주방 설비, 식품 산업의 작업대 와 그릇, 의료 기기 에 있 습 니 다.일상생활 의 식기 와 수건 받침대 냉장고 받침대 등 분야 의 수요 가 계속 증가 합 니 다.

안 드 리 아용접 자료 예비 관 재 와 관 재 를 선택 할 때 환경 계 의 질 요소, 화학 성분 과 그 운용 압력 에 따라 해당 등급 의 상품 을 선택 하여 용접 선 금속 조직 과 기계 기능 을 확보 해 야 한다.

뒷면 은 패 널 로 통기 보 호 를 하 는 (즉, 실제 코어 용접 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로 를 미리 만 들 때 용접 구 는 보통 회전 용접 을 할 수 있 고 통기 가 매우 쉽다. 이때 패 널 로 파이프 내 용접 구 양측 을 봉쇄 하고 통 기 를 보호 하 는 것 을 베이스 용접 (표 참조) 을 하 는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천 으로 봉쇄 한다.

해외 에 서 는 우리 나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조 제품 에 대해 & ldquo 를 진행 하 는 것 이 빈번 하 다.쌍 반 & rdquo;이 소식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주조 산업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 수출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발전의 대부분 이다. 그 산업 발전 에서 커 다란 시장 점유 율 을 차지한다. 경기 침체 에 직면 하고 발전 속도 가 느 린 상황 에서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의 발전 은 제품 의 질 을 계속 향상 시 켜 야 한다.해외 무역 을 더욱 잘 발전 시 키 고 무역 보호 주의 에 대응 하 는 제품 과 환경 보호, 에너지 자원, 인문 환경 을 결합 시 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경 쟁 력 을 향상 시 켜 야 대외 무역 에서 불 패 의 위 치 를 얻 을 수 있다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안 드 리 아dn 8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분석 및 설계 프로세스 및 요구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안 드 리 아dn 8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분석 및 설계 프로세스 및 요구 사항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안 드 리 아dn 8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분석 및 설계 프로세스 및 요구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안 드 리 아dn 8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분석 및 설계 프로세스 및 요구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안드리아권하다뉴스 정보
안드리아최근 소식